
▶ 기타사항, 설정 :
가족은 부모님과 일란성 쌍둥이 누나가 한 명 있다.
누나는 몸이 약해서 학교에 입학하지 못하고 집에서 요양중이다.
아버지는 브레인 베스. 현재 33세이며 마법부에서 일 하는 중이다.
쌍둥이의 어머니와는 호그와트에서부터 사귀었고 졸업식 날 둘이서 만나서 청혼했다가 차였다고 유명하다.
후플푸프의 약초학 능력자라며 유명했었고 쌍둥이의 엄마를 졸졸 따라다녔었던 약간의 스토커 기질이 보인다.
두 쌍둥이를 공평하게 사랑해주며 가끔은 너무 칼처럼 딱 잘라 말할 때도 있어서 카리스마 있어 보인다.
그러나 그것은 쌍둥이의 애교 앞에서는 바람 앞의 촛불일 뿐.
아내를 너무나도 사랑하고 아껴서 근처의 동기(친구들)들은 다들 고개를 도리질하며 팔불출이라고 놀린다.
어머니는 디아나 베스. 현재 34세이며 평범한 가정주부이다.
두 쌍둥이의 어머니로 무척이나 강한 성품과 인자함 그리고 당당함을 가지고 있다.
졸업식 날 쌍둥이 아버지의 청혼을 단칼에 거절한 것으로 유명.
이유는 좀 더 커서 와라, 너는 아직 덜 성숙하다, 멋진 남자가 되어서 정식으로 다시 청혼하라. 라는 이유들이었다.
두 쌍둥이들을 아끼기는 하지만 자립심을 키워주려고 되도록이면 방치하는 편.
자유롭게 놀도록하고 자유롭게 돌아다니도록 두지만 역시나 약간의 제제는 있다.
호그와트 다닐 때에 그리핀도르였고 대련에 능했었다.
쌍둥이들의 행동패턴을 너무나도 잘 아는 사람 중 한명이기도하다.
쌍둥이 누나인 브리테니 베스. 현재 15세이며 집에서 요양중이다.
약간 철이 없고 장난치기를 좋아하지만 그래도 할 일은 꼭 하고마는 성격.
브라이언과는 쌍둥이지만 약간 반대인 성격으로 쌍둥이라는 것을 믿지 않는 사람들이 많다.
둘이 성격이 반대라서 싸울 수도 있다는 사람들의 말은 믿지 않는 것이 좋다.
오히려 이 둘은 서로를 너무나도 잘 알고 있기에 싸우지 않는 것이다.
싸우면 둘 다 피해가 크다는 것을 알고있기 때문이다. 차라리 한 쪽이 져주는 것이 낫다고 생각하는 편.
자신의 성씨인 '베스'라고 불리는 것을 싫어한다. 여성스럽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젤리 또는 푸딩처럼 말랑거리고 부드러운 음식을 좋아한다.
하지만 유독 뜨거운 음식을 잘 못 먹어서 한참동안 후후 불어서 먹는다. 그래서 주위에서는 고양이혀라는 말을 자주 듣는다.
냄새 즉, 후각이 민감하다. 음식냄새를 맡으면 어떤 음식인지 맞출 수 있을 정도이다. 그래서 그런지 향수 가게나 화장품 가게에 들어가기를 꺼려한다.
목에 작은 목걸이가 걸려있지만 가끔은 빼놓고 다니기도 한다. 그 목걸이는 쌍둥이 누나와 맞춘 목걸이로, 둘이 합치면 작은 동그라미 모양이 되면서 가족사진이 나온다. 부모님이 둘의 탄생을 축하하며 만들어준 목걸이이다.
사복을 입을 때 주로 입는 옷들은 편하거나 활동하기 편한 옷을 선호한다. 주로 셔츠와 바지를 입는다.
유난히 자신의 누나인 브리테니에게 약하다.
누나가 아픈 것도 있지만 자신 혼자서만 학교에 입학한 것이 내심 마음에 걸려서 그런 것이다.
자신을 나타내는 이니셜을 쓸 때에 'B.B'라고 나타낸다. 누나도 같은 이니셜을 쓴다.
매일매일 일기를 쓰는 습관이 있다. 일기장은 서랍 깊숙히 넣어 놓는다.
음악을 좋아한다. 잔잔한 클래식이나 발라드를 좋아하는 편이다.
애칭은 '브라이(Bry)라고 불린다. 그러나 집에서는 깍쟁이(hunks)라고 불린다.
생일은 11월 17일이다. 전갈자리.
탄생화 - 머위, 뜻: 공평.
갈색의 롭이어 토끼이다. 이름은 '댄(Den)'. 한마리만 키우고있으며 댄이 외로워 보이면 고민하고서 한마리를 더 들일까 생각중이다. 하지만 한 마리만으로도 벅차서 그냥 댄만 키울 것이라고 한다. 현재 덩치가 꽤나 커서 품에 안고다니기가 무겁다면서 목줄을 채우거나 방임을 시킨다. 하지만 탈주토끼의 기운이 있는지 자주 탈주를 시도하고는한다. 어떤 때에는 브라이언의 머리 위에 자리를 잡고는 손으로 움직이라는듯이 툭툭 때리기도한다.
